브랜드 기획(Branding)
브랜드 네이밍, 브랜드 컨셉, 브랜드 스토리, 화장품 트렌드 분석 등
브랜드마의 독창적인 것을 만들어 한 걸음 더 나아가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줍니다.
차별적인 아이디어를 추가하여 브랜드만의 컨셉 화장품을 개발 및 출시를 합니다.
시장 조사
- 타켓층에 따른 제품 선호도 조사
- 상품 기획 및 트렌트 분석
- 고객 니즈 파악과 동시에
경쟁사 제품 및 흐름 분석
뷰티 브랜딩
- 네이밍, 브랜드 스토리, 브랜드 컨셉,
브랜드로고, 타이포그래피 등
브랜드 아이덴디티 선정
브랜드만의 특별함
- 경쟁력 있는 시각적 이미지 구축
(로고, CI BI 작업)
- 제품 라인별 확실한 컨셉 잡기
(원료, 제형, 피부 테스트 등)